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마을을 지켜줘

마을을 지켜줘 for kakao 공략 및 쿠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군요..

열심히 해야되는데...

 

무튼 블레이드부터 노예가 되어줘, 영웅의 군단을 거쳐 이번에는 마을을 지켜줘라는 게임에 빠지게 되었네요! ㅎ

마을을 지켜줘라는 게임 이름에서부터 디펜스의 느낌이 풀풀 풍기죠?

 

(캡쳐하느라 힘들었어요... 메인화면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ㅎㅎㅎ)

 

적절한 배치, 혼합, 전략을 통해서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던 스테이지를 성공했을때의 기분이란 ㅠ

그런게 좋아서 디펜스 게임을 하고있는거고 많은 사람들이 디펜스 게임에 중독 되나봐요 ㅎㅎ

 

<마을을 지켜줘> 게임은 디펜스의 요소가 메인이긴 하지만 일반 디펜스와는 다르게 영웅을 키우고 마을을 발전 시키는 등 많은 컨텐츠가 추가되어 단순성 게임이라기 보단 오래 즐길 수 있는 성장형에 어느정도 포커스를 준 것 같은 느낌입니다.

 

 

마을부터가 일반 디펜스타워하고는 다르죠? ㅎ

여러 컨텐츠가 많아 쉽게 질리지는 않지만 중간중간 어려운 부분들도 간혹 있더라구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

전 과금을 조금... 했는데... 이상한 곳에 골드를 다 소모해 버린 ㅠㅠㅠ(이 게임은 과금은 딱히 안해도 될 것 같아요.)

물론 저같이 참을성 없고 성격 급한분들은... 과금해서 쭉쭉 난이도를 올리시는 것도...?

 

 

마을을 지켜줘라는 게임은 영웅을 키우며 전력을 올려요.

영웅이 직접 나와서 싸우는 형태는 아니고 영웅의 능력치가 각 방어탑에 적용되어 타워를 강화시키는 형태네요.

(영웅레벨과 족장레벨은 별개입니다 ㅠ)

 

[신의탑]이라는 곳에서 공격, 방어, 체력, 기력을 올려서 타워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어요.

많은양의 코인이 소모되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코인부족현상이.... 97원 남았네요..커흑..ㅠ..

 

마을 관리처에요. 일반 도시 육성 게임으로치면 회관? 센터? 중앙본부? 정도로 보시면 되요.

각 건물들의 레벨을 올릴수가 있으며 [인력]이라는 자원을 소모해요. 퀘스트를 깨고 징수나 몇가지 컨텐츠를 통해 인력을 보충할 수 있어요. 인력도.. 상당히 모자르네요 ㅎ;

각 건물의 레벨에 따라 그 건물에서 행할 수 있는 제한을 해제할 수 있어요.

전 족장레벨 올리기 위해 이것저것 생각없이 올렸는데...

스테이지를 수월하게 클리어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신의탑],[제단]정도를 중점으로 올려주시면

될 것 같아요. 타워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강화 기능이 있는 건물들 이에요.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시면 광산 건물들도 보이는데 코인은 항상 부족하기 때문에 광산도 꾸준히 렙을 올려주시기를 권해드려요.

 

뜬금없는 농장 시스템!!!???

파종을 재배해서 코인을 벌 수 있어요.

드래곤도 키우네요... 이게 디펜스 게임인가 싶기도 한 요소네요 ㅋㅋ

친추들 하셔서 많은 친구들이 있을수록 서로 뺏기도하고 도와주기도 할 수 있어요.

부가적인 요소라서 간간히 신경쓰며 코인벌이로 하면 좋아요 ㅎ

 

 영웅을 강화하고 아이템을 맞추시면 하루 10번 경기장에서 도전을 할 수 있어요.

승리하거나 패배해도 명예치를 주고, 보상 수령을 통해 부족한 자원들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도전 횟수를 모두 소진해 주는게 좋아요 ㅎ

(랭커분들.. 캬~ 내가 이래야 되는데... 부럽네요 ㅠ)

 

[수련관]이라는 컨텐츠에요.

다른 건 없고 수련을 눌러놓고 시간이 경과되면 영웅 경험치를 받는거에요.

영웅레벨과 족장레벨은 다르기때문에 혼동하지 마시길!! 

 

[시련동굴]컨텐츠인데 무료로 2번 입장가능해요.

20관 40관 60관 ~~~~~

20관 마다 [명문]이라는 보상템을 줘요.

20관에서 늑대명문 를 주는데 초기 장비(영웅이 사용하는 무기 및 방어구)를 업그레이드(강화가 아닌 다음단계의 장비) 해 주기때문에 꼭!! 필수로 진행해 주세요. 하루에 2개는 꼭 받으세요 ㅎ

 

수골간이라는 컨텐츠에요. 이것도 단순하게 사냥을 시작 후 표기된 시간 후에 골편을 받는 기능이에요.

골편을 장비를 강화할때 필요해요. 초반에는 조금 모자란데 나중에는 많이 남는... 코인이 부족해서 강화를 못하는.. ㅠ

(수정 사항이 있네요 ㅋㅋ.. 후반으로 갈수록 골편역시나 많이 부족합니다 ㅠ_ㅠ...

골편과 코인을 통한 아이템 강화는 전력을 쉽고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왼쪽의 골편가공은 은척골도나 금척골도 같은걸 골편으로 바꾸는 기능이에요.

 

이제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쿠폰!!!! 이걸 조금만 빨리 알았더라도 과금은 안했을 수도... 하더라도 좋은곳에 썼을 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공개된 쿠폰을 알려드릴게요!! (다른 쿠폰번호들도 찾아서 적어봤는데 이미 사용된 cd key라는 문구와 함께 아무것도 주지 않더군요....)

대소문자 구분하셔야 돼요!

 

비밀코드 찾기 - MAEUL

카페 가입보상 - dhrd2

 런칭 이벤트로 친구초대 이벤트 쿠폰 - r2dru , rlfu5 , tod4u , qk3dj 

 

쿠폰을 입력하면 레벨3 보석등 여러가지를 주기때문에!! 영웅 강화에 크게 기여를! 전력강화에 큰 역활을!!!!

 

나머지 컨텐츠와 공략에 대해서도 추가적으로 계속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