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장히 간단합니다.
먼저 사서함 외에 PC 저장소를 이용할 데이터 파일을 생성합니다.(아마 이 팁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미 만들어 놓으셨을거란 생각이 들지만... )
상단의 파일 메뉴에서
정보 - 계정 설정에 들어갑니다.
계정 설정 창이 나타나면
데이터 파일 탭을 선택!
추가 를 이용하여 폴더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폴더 (2012)라는 이름으로 생성하였습니다.
이제 암호를 넣어볼까요??
1. 위와 같이 생성한 데이터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합니다. 데이터 파일 속성을 선택합니다.
2. 속성에서 고급(v)... 을 선택하시고
3. 일반의 암호 변경을 선택하여 암호를 지정하시면 끝!!! 입니다.
4. 아웃룩을 종료한 후 재 실행 합니다.
5. 암호를 입력하라고 창이 뜬다면~! 성공 입니다 ^^
'IT >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래한글(2004 이상)에서 형광펜 사용 후 인쇄 할 경우!! (2) | 2012.06.18 |
---|---|
pdf 문서 용량 줄이기 (0) | 2012.06.18 |
유용한 윈도우(windows xp / 7) 실행 명령어들 (0) | 2012.06.05 |
엑셀 2010 에서 정렬 및 필터에 데이터 삽입(추가) 방법 (0) | 2012.05.29 |
갤럭시노트(galaxy note) USB 연결 방법 (0) | 2012.05.23 |